티스토리 뷰

 

아침에 일어나서 창밖을 보는순간

차들이 길게 줄을 서있길래

마지막으로 길게본게 수능때였습니다. 

뭐지뭐지 사고났나 ??

하고 배경을 보니 배경이 눈에 묻혀있네요

엊그제까지만 해도 따스한 햇빛이 내리쬣는데요

날씨가 이상하게 따뜻했다가 추웠다가 하네요

꽃샘추위가 와서그런가요 ??~~

 

감기조심하시고 물세탁을하려고 넣어두었던

롱패딩을 저도 다시꺼냈네요

평상시에는 안입지만 업무가끝나고 집에오면

정장에서 바로 편한 추리닝으로 갈아입는데

엄청 따뜻하고 입고나면 에베레스트도 갈기세 !!!

 

 

메이커 제품도있고 보세 롱패딩도 있지요

메이커는 역시 메이커빨이에요 로고하나 달려잇다고 훌쩍 올라가버리는가격

너무 비싸서 저는 보세 롱패딩을 가지고 있어요 ㅎㅎ

몇일입다가 다시 장롱속으로 들어갔으면좋겠네요

추위를 많이타는사람이라 겨울이 싫어서요 ~~

3월이라 꽃샘추위가 왔답니다 여러분 모두 감기조심하시고

아직 패딩들 두꺼운옷들 장롱속에 넣지마시고

추울때는 무조건 따뜻하게 입고 외출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