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시대에 웹을 빼놓고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웹이 삶에 있어서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자연스레 웹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하나의 직업수단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혼자서 공부하기에는 굉장히 어렵고

심지어 지방에 사시는 분들은 배울 수 있는 교육기관이 부족하여

서울로 많이 올라가신다고 하는데요

이제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www.designacademysbs.com

SBS아카데미 컴퓨터아트 학원이라는 곳입니다

 

 

전문적인 웹퍼빌리시 교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도 모집중에 있네요

한 수업당 12명 내외로 진행된다고하니

강사님의 꼼꼼한 케어를 받을 수 있겠네요

 

 

강사님의 케어 뿐만아니라 학생별 1:1 멘토 시스템을 통해

학생이 수업을 잘 듣고있는지, 공부를 하는 과정에서 어떤 문제는 없는지

관리를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단순히 교육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수강생의 취업까지 고려하여 수업이 진행된다고 하니

웹퍼빌리시를 공부해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을 거 같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가보시길 바랍니다!!

www.designacademysbs.com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편하게 전화상담 받아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