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격증

경기도제과제빵학원 빵이랑 과자랑 먹고 싶을 땐?

때 땡 미 의 희 희 낙 락 2018. 2. 2. 10:39

경기도제과제빵학원 

빵이랑 과자랑 먹고 싶을 땐?


내 손으로 직접 빵과 과자를 먹을 수 있다?


누구든지 배우면 따라할 수 있는 제과제빵!


경기도제과제빵학원 에서 시작해보세요!

빵과 과자를 직접 만든다고 상상 한 번 해보세요.


내가 모양을 만든 빵과 과자가 구워져서 나올 떄 그 쾌감은!!


경기도제과제빵학원 은 직접 두 손 두 눈으로 그 과정을 모두 경험해보실수 있어요!

그리고 경기도제과제빵학원 에서 제과제빵을 배우시게 되면 좋은 점!


바로 자격증까지 취득을 할 수 있다는 점! 


취미로 시작하셔서 제빵기능사와 제과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신 분들이 많아요 ㅎㅎ

이 동글동글한 것 좀 보세요 ㅠㅠ


진짜 너무나도 맛있습니다.


경기도제과제빵학원 엣는 매우 다양한! 빵과 과자를 만들어 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제과제빵 수업을 들으시는 분들이 가장 관심을 많이 가지시는 분야죠.


바로바로! 케이크!


경기도제과제빵학원 에서는 케이크도 만들어 보실 수 있다는 사실.. 이거 실화냐?

우리 경기도제과제빵학원 에서는 취미로 시작하는 분들도 매우 많으세요.


자신이 빵과 쿠키를 직접 홈베이킹 해서 드시고 싶은 분들이 관심이 많으시죠.


물론 미래의 파티쉐가 되기 위해 듣는 분들도 많으시답니다!

경기도제과제빵학원 의 강의실은 매우 깔끔하고 최신식 주방기자재가 탑재되어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매우 편하게 수업을 들으실 수 있죠 ㅎㅎ

거기다 경기도제과제빵학원 에서는 1:1 전문 멘토가


전문적으로 컨설팅까지 해줘서 너무 든든해요!

경기도제과제빵학원 은 위와 같이 수업이 진행되더라구요!


전 제일 좋았던 게 강사님 피드백이었어요 ㅎㅎ


제가 잘못된 점을 바로 알 수 있었거든요! 오답노트랄까? ㅎㅎ

경기도제과제빵학원 수강료 및 수업과정에 대해서 더욱 궁금하시죠?


아래에서 홈페이지에 문의 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

◇실시간수강료시간표조회

▽  ▽  ▽

☆홈페이지 바로가기☆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제11934호,식음료품-조리 및 제과제빵, 수강료(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