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다한 이야기

담양 죽녹원 방문! 푸릇푸릇한 자연속으로

때 땡 미 의 희 희 낙 락 2016. 6. 2. 10:21

담양 죽녹원 방문! 푸릇푸릇한 자연속으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담양 죽녹원 방문 후기를 들려드리겠숨니다

호호호

(여행 넘나 즐거운 것)

 

 

담양 죽녹원 위치입니다!

 

 

전남 도립대학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죽녹원 말고도 그 주변으로 볼거리가 굉장히 많아서

담양 한번 방문 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입구에 올라와 본 모습입니다!

하늘도 푸르고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ㅎㅎㅎ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까여?!

 

 

 

죽녹원 입구를 지나 뙇 들어가보면

이렇게 팬더두마리가 방문객들을 맞이해주네여 ㅎㅎㅎ

 

 

 

정말 푸릇푸릇 하지 않습니깡 ㅎㅎㅎ

대나무들이 시원하게 그늘을 만들어 주네염 ㅎㅎㅎ

 

 

죽녹원 안의 대나무들과 그 멋진 풍경을 담으려고 했는데

앞에 방문객 커플이 보이네요 ㅎㅎㅎ

더 사진을 예쁘게 만들어 주신듯..!?^^

 

 

 

이곳이 아이들 포토존인가봐요

아이들이 이곳에서 많이 놀고 있고 부모님들이 찰칵찰칵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담양 죽녹원 방문하시면 아이들 놀이터 같은곳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웃기죠

칸 사이사이 간격이 다 달라요

여러분도 죽녹원 방문 하시면 한번 해보세요 ㅎㅎㅎ

 

 

 

담양 죽녹원 근처에 있는 볼거리들 입니다 ^^!

담양 방문하시면 이 주변도 들렀다 가시면 참 좋을것 같아요!

 

 

 

이상 담양 죽녹원 방문 후기였습니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