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격증

도곡요리학원 재미있게배우고있어요~!

때 땡 미 의 희 희 낙 락 2018. 11. 30. 13:32

안녕하세요 평소에 디저트쪽 관심이 많아서 제과제빵학원을 알아보던 중

강남에 유명한 학원이 있다고 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았어요.

 

제과 제빵만 하는 줄 알았는데

과정이 너무 많더라구요.

교육그룹에서 하는 곳이라 규모가 가장 크대요.

제가 알기론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곳이래요.


그래서 학원 홈페이지에 수강료조회해봤더니

비용이 바로 바로 안나오더라구요.

직접 찾아가면 알려주겠지하고 전화해봤는데

미리 예약을 해야지만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최강창민님도 다니는 학원이에요~~)

사람이 많아서 그냥 가면 한시간 넘게 기다려야 할 수 도 있대요.

일단 저도 시간이 많지는 않으니

바로 상담은 못가고 카톡으로 상담예약 잡았었습니다.

제가 둘러본 학원이 여러군데 있는데

그 중에 비교하기도 우스운 수준으로

시설면에서 굉장했구요..

멘토쌤도 잘 만난것같아

하루라도 빨리 다니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여기 단점이 수업을 당장 바로바로

못들어가요.. 워낙 사람이 많아서

대기가 길더라구요.

(홈페이지 사진)

왜 자리도 많이 없는데

사람만 무작정 많이 받냐 물어봤더니

소수정예라 다 대기로 들어오는거래요.

사람이 많으면 한 분 한분 많이 신경쓸 수 없다고요.

이야기 들으니 또 맞는말 같기도 하고 ㅋㅋㅋ

 

여기는 다른 곳이랑 다른 차이점이

멘토라는게 있는데

수강생 관리도 해주고 개인상담사가

배정이 되거든요.

근데 저는 뭔가 영업하는 것 처럼

하는 스타일은 불편해서

저랑 맞는 사람으로 배정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어요.

 

근데 정말 저랑 맞는 멘토분이

배정되서 카톡도 자주하고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보기도 하고 그렇게 요리배우고 있어요.

저같은 경우는 처음에 기능사 준비했다가

더 재미있게 하고 싶어서 그 위에 단계

배우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만약 하고 싶으시면

개인별로 상담 받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 상담 받을 때도

어떤 이유로 요리를 하고 싶은건지

한참 이야기 많이 하고 나서

저한테 맞는거 추천해주신거거든요.

강남역 5번출구에서 1분거리라 교통편

진짜 편리해서 좋고

 

요리는 한번 배워두면 평생 써먹을 수 있는거니까

아직까지 만족하면서 배우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연결되게끔 링크걸어드릴게요.

클릭하시면 문의남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