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사동제과제빵학원 

내 손으로 만든 빵과 쿠키는 더 맛있네?♬



빵과 쿠키를 좋아하시나요~?


매일 먹으면서도 한 번 쯤 이런 생각을 하게 되죠 ㅎㅎ


내가 직접 한 번 만들어 보고 싶다! 


신사동제과제빵학원 이 그 소망을 이루어드립니다!



신사동제과제빵학원 은 다양한 레시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요!


맛있고 달달한 맛은 기본이랍니다 ㅎㅎ



제과제빵은 많은 분들이 취미로 시작하셔서 자격증까지 취득하세요! 


신사동제과제빵학원 은 취미 반과 자격증 반 그리고 파티쉐/대회반까지!


수강생 분들이 원하는 과목을 골라서! 수강하실 수 있어요 ㅎㅎ



신사동제과제빵학원 은 제과제빵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도


쉽게 따라하실 수 있도록 매우 세세하게 교육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우 적은 인원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요!


제과제빵은 베이커리 및 카페 창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매우 인기가 많죠.


신사동제과제빵학원 에서는 창업에 관련된 교육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신사동제과제빵학원 은 케이크 만들기 반도 진행 중이에요!


매우매우 인기가 많은 수업이에요 ^^ 


너무너무 이쁘지 않나요



신사동제과제빵학원 수강료 및 과정이 궁금하신가요?


아래의 연락처 &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상담을 도와주고 있어요!

많은 문의 부탁드릴게요 ^^


★실시간수강료시간표조회(클릭)★

▽  ▽  ▽


★실시간 전화상담(모바일)★

▽  ▽  ▽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제11934호,식음료품-조리 및 제과제빵, 수강료(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