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다한 이야기

오랜만에 배에 기름칠하기!

때 땡 미 의 희 희 낙 락 2016. 6. 14. 10:23

오랜만에 배에 기름칠하기!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 맛있는 저녁을 먹고왔습니다

하하하하하

고기는 언제나 먹어도 맛이있쥬~

 

 

 

 

삼겹이 입니다!

하..........

포스팅하는데 벌써 또 먹고싶어지네요 ㅠㅠㅠㅠㅠ

(아침부터 고기먹는게 힘들다는거슨 거짓말)

 

 

꼬기 굽고 있으니까된장찌개도 가져다 주십니다

대박사건 맛있어염

(쵝오!)

 

 

행사중이라고 고기를 직원분이 구워주셨는데여

(박수)

전 먹는걸 잘합니다...ㅎㅎ...

다들 제가 고기구우면 집게를 뺏.ㅇ.ㅓ.가...더라...구...ㅇ......

여러분 한입 해보실랍니까?

완전 맛있어보이지 않습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또먹고싶어 ㅠㅠㅠ

(네 아마저는 먹기위해태어난듯 싶습니다)

이렇게 새우와 껍데기는 서비스!

동네에 있는 곳인데 조만간 또 방문해야겠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