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취미로 끄적이던 영상툴들이 좀 있었는데

 

부모님께서 보시고 한번 배워보라고 해서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을

 

다니게 되었어요. 디자인과 영상쪽으로는 굉장히 유명한 학원이더라구요.

 

위에 사진과 아래 사진은 상담받을 때 멘토 선생님이 보여주셨던 자료에요.

 

저만을 관리해주시는 멘토선생님이 있다는게 굉장히 좋더라구요.

 

수업관련 문의가 있으면 학원에 따로 전화할 필요 없이 바로 멘토선생님한테

 

문자나 카톡 남기면 답변을 바로 해주시더라구요. 제가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서

 

배웠던 것은 에펙과 마야과정이였어요. 포토샵과 일러스트는 어깨너머로

 

좀 배운게 있어 영상과정만 듣기로 했어요.

 

 

재밌기도 했지만 많이 어렵더라구요. 특히 마야라는 툴은 노가다(?) 작업이 좀 많았어요.

 

하지만 오랜시간을 투자해서 괜찮은 퀄리티가 나왔을 때는 그 성취감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보통 이쪽을 배우면 포스트프로덕션이나 영상광고회사쪽으로 많이 간다고 하더라구요.

 

전 산업디자인을 전공했는데 갈 수 있냐고 물어보니 포트폴리오만 잘 만들면

 

나머지는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 계신 취업담당 선생님이 도와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시설도 굉장히 좋았어요. 컴퓨터도 이번에 거의다 새로 들어와서 3D과정 듣는데 문제가 거의 없었어요.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에서는 시설쪽에도 투자를 많이 하는 것 같아요.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밥 먹을 시간이 짧아서 밥먹고 오기가 좀 애매했어요. 전 여유롭게 먹는 편인데 그렇게 하지는

 

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후반부에는 간단하게 싸가지고 다녔어요. 

괜찮은 멘토선생님을 만났고 교육도 잘 받아서 포트폴리오도 거의 완성이 되어가고 있어요.

 

진짜 열심히 해야된다는걸 알았죠. 멘토선생님이 주기적으로 연락주셔서 관리해주셔서

 

나태해진 마음을 다시한번 잡고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런 교육서포트 시스템은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을 많은학생들이 선택하는 이유인 것 같아요.

 

밑에 학원사이트 첨부해서 올려드리니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들어가보셔서

 

확인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꿈을 이루시길 바래요.^^

 

 

 

www.sbscg.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