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격증

경기도요리학원 취미로 시작해 자격증 취득까지!

때 땡 미 의 희 희 낙 락 2018. 1. 30. 11:02

경기도요리학원 

취미로 시작해 자격증 취득까지!


요리를 배운다는 것은


매우 행복하고 즐거운 일입니다.


취미로 시작하는 분부터 자격증 취득하는 분까지 


경기도요리학원 에서 시작해 보세요 ㅎㅎ

요리 시작할려면 엄청 막막하죠 ㅠㅠ


자꾸만 꽝손에 자꾸 내가 하는 건 맛이 없고 분명 인터넷에 나와있는 레시피로 했는데..


하 ㅠㅠ 맛이가 없어 ㅠㅠ


하지만 이런 분들이 경기도요리학원 에서 수업을 받고 어? 맛있다!!! 라는 감탄사를 내뱉습니다 ㅎㅎ


처음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봤다면 이제 두 번째는 매우 쉽습니다.


원래 첫 번째가 어렵지 두 번째는 쉬운 거에요 ㅎㅎ


경기도요리학원 에서 많은 분들이 요리에 눈을 뜨신 분들이 많아요!

경기도요리학원 에서 위와 같은 수업이 전~~~부 있어요 ㅎㅎㅎ


취미부터 자격증 바리스타, 제과, 제빵, 대회까지 없는 게 없네요??

수강생 분들은 자신이 만든 요리를 집에 가서 만들고


그것을 맛있게 먹는 모습이 너~~~무 좋다고 이리 좋은지 몰랐다며 ㅋㅋ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도 경기도요리학원 에 한 번 찾아가보세요!

경기도요리학원 은 절대로 요리를 어느 정도 하시는 분들만 가는 곳이 아니에요.


정말 칼을 처음 쥐는 분들도 와서 수강하시고 요리 고수가 되셨답니다 ㅎㅎ

그리고 제일 신기한 게


취미로 배우기 시작하다가 어느 정도 실력이 되면 자격증까지 취득 할 수 있어요!


경기도요리학원 에서 자격증 반도 운영 중이거든요!

이쯤~~되면 경기도요리학원 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많으시죠!?


아래의 연락처 & 홈페이지로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자세한 상담 도와드릴게요 ^^

●홈페이지바로가기●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제11934호,식음료품-조리 및 제과제빵, 수강료(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