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대중식기능사학원 

중식기능사 취득 한 방에 하는 법!


중식하면 입에 침부터 고이죠 ㅎㅎ


탕수육, 깐풍기, 마파두부, 짜장면 등 셀 수 없는 맛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중식의 시작은 어디서 해야 할까요?


이대중식기능사학원 에서 시작해보세요!


이대중식기능사학원 에서는 맛있~는 중식 요리를 바로 접하 실 수 있어요 ㅎㅎ


특히 중식은 만드는 과정이 매우 매력적인 요리라서


인기가 많은 수업이더라구요 ㅎㅎ

중식은 배우면서 체력도 매우 필요한 요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우 화려하고 멋진 분야의 요리에요 ㅎㅎ


이대중식기능사학원 에서 수강하시는 분들 중 대부분이 힘든데 재밌다!!! 라는 반응이에요 ㅎㅎ

자신이 요식업계로 취업 및 진학 그리고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조리사자격증이 있으셔야겠죠?


중식도 중식기능사라는 자격증이 있다는 사실!


그렇기에 이대중식기능사학원 에서는 중식기능사 전문 반을 운영하고 있어요 ㅎㅎ


이대중식기능사학원 은 위와 같이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진행해요 


1:1 개별실습에 강사 피드백까지 있으니 정말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되겠죠?


이대중식기능사학원 은 최신의 주방기자재를 탑재하고 높은 수준을 자랑하는 교육시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수강생 분들이 편하고 쾌적하게 교육을 받고 있죠.

그리고 자격증 취득은 쉽지 않죠?


그 길을 이대중식기능사학원 전문 멘토가 같이 걸어가 드립니다!


커리큘럼 구성부터 체계적인 관리까지 모든 것을 해드립니다!!!

중식 자격증 취득! 취업! 창업! 배워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이대중식기능사학원 연락처 & 홈페이지로 문의 주세요!

●홈페이지바로가기●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제11934호,식음료품-조리 및 제과제빵, 수강료(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