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다한 이야기

고양이낮잠

때 땡 미 의 희 희 낙 락 2016. 6. 23. 14:10

고양이낮잠

 

 

오늘은 제가 키우는 고양이 대해 포스팅 할거에요!

 

 

 

 

 

 

 

 

잘때는 한없이 귀엽고 순진하고....

 

 

 

 

 

 

제가 이렇게 놋북하고 있으면옆에 와서 앉아서 봅니다

 

그러면서 계속 움직이는 마우스 포인터를 바라보다가

툭툭 잡으려고해요...

모니터를 가린다는 ㅜ.ㅜ ㅋㅋㅋㅋㅋㅋ

 

 

 

 

 

 

다 내방에서 나가!!!!!!!!!!!!!!!!

 

 

하는것같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는낮잠을 어마무시하게자요

하루의 18시간을 자는데요

깨어있는 6시간에는....

 

 

사고치고....

 

 

 

또사고치고......

 

 

 

날미워하지말라냥

 

 

애교쟁이냥입니다

 

 

(귀여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