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격증

사당요리학원에서 이제는 나도 요리사!

때 땡 미 의 희 희 낙 락 2018. 11. 20. 19:03

 

 

사당요리학원에서 이제는 나도 요리사!

 

요즘 연말에 다양한 모임들이 많이 있는데요!~

 

항상 밖에서만 만나는 모임들이 너무 지루해 지던 찰나에 !!

 

요리도 좋아하고 즐기고 싶었던 저는 사당요리학원에서 즐거운 모임계획을 세우고 있답니다.

 

 

사당요리학원에서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배울 수 있다는게 너무 재미있는데요!

 

첫 수업으로 배운 브런치 메뉴 였어요!

 

브런치는 가게에서만 접하던 음식이었는데 이런 고급스러운 프렌치 토스트를

 

내가 만들 수 있다니!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는 첫 수업시간이었습니다.

 

사당요리학원 에서는 강사님들이 너무 친절하시게 재료 보관방법이라던지 사용방법도 알려 주시더라구요~

 

 

 

너무 재밌어서 다음에는 조금 더 도전하는 마음으로

 

일본가정식 수업도 참여 했었는데

 

완전 오리지널의 느낌도 지키면서 퓨전 스타일로

 

입맛에 맞는 음식이 만들어 지니깐 정말 넘넘 행복 했어요 ><

 

사실 음식은 모양이 이뻐야 한다고 하지만 맛이 제일 중요한거 아닐까해용..

 

전 맛을 잘 못 맞췄었거든요 ㅜㅜ...

 

근데 강사님이 알려주신 방법대로 차근차근 진행 해보니 다양한 요리에 도전하고 싶은 욕구가 막 생기더라구요 ㅎㅎ

 

 

또 이번에 사당요리학원 다니면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한게

 

내가 경험 할 수 있는 가장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만들어 보자였는데

 

사당요리학원 에서는 한식, 양식, 일본가정식 , 브런치 까지 다루다보니

 

진짜 딱 제가 목표로 한 부분을 이룰 수있겠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대망의 튀김 음식을 하던날! 신발도 튀기면 맛있다고 하던데 !! 역시

 

튀긴음식은 진리입니당 ㅎㅎ

 

그렇지만 만들기 너무 어려웠어요 .... ㅜㅜ

 

그래도 친절히 가르쳐 주신 사당요리학원 강사님들

 

수업듣는 내내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계속 안다니는 것 같겠지만

 

ㅋㅋㅋ

 

매달매달 메뉴가 달라지니깐 계속 배우고 싶은 메뉴들이 나오는데 ㅜㅜ

 

정말 사당요리학원은 끊을 수 없는 곳인 것 같아요 ㅜㅜ

 

 

 

학원도 위치가 너무 편리해서 회사끝나고 다니기 좋더라구요!

 

저만 연말에 너무 즐겁게 보낼 것 같아

 

연말에 특별한 파티를 계획하시거나 준비 중이신 분들은

 

이제 내가 요리를 직접 준비하면서 연말을 보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제가 다녀보고 너무 즐거워서 추천드립니당 !><

 

궁금한 부분은 사당요리학원에 자세히 물어보세용!

 

홈페이지에서 과목들도 볼 수 있더라구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제11934호,식음료품-조리 및 제과제빵, 수강료(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