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격증

제과제빵자격증 여기서해냈어요~ !

때 땡 미 의 희 희 낙 락 2018. 11. 27. 11:30

안녕하세요 !

제과제빵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를 소개합니다 ^_^

 

다니며 제과제빵자격증에 관심있으신 분들

모두 주목해주세요 :)

저와같이

디저트를 매우 사랑하는

사람들의 집합소이죠~?

 

나혼자산다 방송에 나와

요즘 한참 붐이 일어나고 있는

강남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입니다.

 

네이버에 제과제빵학원이라고 치면

바로 상단에 나오는 유명한 곳입니다~~

제과기능사 자격증반 수업사진입니다.

슈를 만들고 계시네요 :)

반죽을하고 간격을 지키며

슈를 적당량 쭉쭉 짜줍니다 ^.^

정말 재미있어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하게 돼요~~

완성되었네요!

 제과기능사 품목 중 하나인 '슈' 입니다 ^^

정말 맛있겠죠?

사실 자격증과정은 맛있게 만드는 것보다

규격이나 모양내는게 더 중요하답니다.

 

슈가파우더를 뿌리니 더욱 맛있어 보이네요 ^^

판매해도 좋겠어요~

 

이번엔 제빵자격증반을 구경해볼까요?

 

 아주 아주 열심히 수업에 집중하고 계십니다.

제과기능사, 제빵기능사는 필기를 한번만 보기 때문에

따기 좋은 장점이 있죠? ~

꼭 잘하는 사람이 아니여도 괜찮아요

(다들 초보니까요 ^^)

모카빵 반죽이 잘되고 있네요 ~

수업에 참여하시는 분들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하고 있어요.

서로 서로 모르는 것 알려주면서

강사쌤의 가르침에 따라

잘 배우고 있습니다. :)

뒷정리는 가위바위보를 해서

팀별로 청소 내기를 할거예요 ^0^

 

모카빵 완성입니다 ~ 이정도면 합격 확실하죠?

정말 잘 구워졌네요~

냄새가 정말 고소하고 달콤합니다.

이 시간 내내 행복한 시간이 되었어요 :)

 

시험문제 출제되는 품목

들은 20여가지 정도 있어요.

정말 쉽게 접하고 좋아하는 품목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알아보고 싶은 마음에

학원 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기게 되었죠.

 

관심있으신 분들 홈페이지에 문의남기시면

나중에 개인상담사가 배정되어 연락이 갈거예요 ^^

한번 상담 받아보시고 그동안 해보고 싶으셨던거

이번 기회에 다 펼쳐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