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격증

생활요리학원 간단히 만드는 나의 생활 요리~!

때 땡 미 의 희 희 낙 락 2018. 2. 13. 11:04

생활요리학원 

간단히 만드는 나의 생활 요리~!

자꾸만 늘어가는 인스턴트 섭취 


직접 해 먹고 싶은데 생활요리는 어려워 보이고 ㅠㅠ


생활요리학원 이 집에서 간단히 해 드실 수 있는 건강식을 알려드립니다!


생활요리학원 은 레시피가 맛있어서 매우 유명해요!

생활요리학원 은 바쁘신 직장인 분들을 위해서


원데이 쿠킹 클래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딱 하루! 나오셔서 수강하는 반이기 때문에 부담이 없으실 거에요!

요리가 매우 서투신 분들도 생활요리학원 에서 수강하시면


매우 요리가 쉬워진답니다!

칼질부터 배우는 초급반도 있기 때문에 절~대 두려워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생활요리학원 에서 인기가 있는 생활양식반 입니다!


딱 보기만 해도 매우 맛있는 레시피가 많아요 ㅎㅎ


저 위의 레시피를 전부 직 접 만드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생활요리학원 에서 찾으시는 생활한식 반!


반찬 레시피가 맛있기로 소문이 나서 많은 분들이 수강하러 오시는 과목이에요 ㅎㅎ

그리고 간~단한 덮밥류나 일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찾으시는


생활요리학원 생활일식 반!


일식의 가장 맛있는 요리만 배우기 때문에 정말 맛있어요!!


생활요리학원 은 생활요리 뿐만 아니라 


조리사 자격증 관련해서도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취미로 시작하고 자격증까지 취득하세요!

생활요리학원 수강료 및 레시피가 더욱 궁금하신가요?


아래의 연락처 &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상담 진행 중이니 문의 주시면 더욱 자세히 안내해드리곘습니다.

★실시간수강료시간표조회★

▽  ▽  ▽

☆홈페이지 바로가기☆

★실시간 전화상담(모바일)★

▽  ▽  ▽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제11934호,식음료품-조리 및 제과제빵, 수강료(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