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격증

왕십리제과제빵학원 달콤한 디저트를 만들어보자!

때 땡 미 의 희 희 낙 락 2018. 2. 13. 10:54

왕십리제과제빵학원 

달콤한 디저트를 만들어보자!

디저트를 좋아하시나요?


왕십리제과제빵학원 에서는 다양한 디저트의 레시피를 가르치고 있답니다 ㅎㅎ


왕십리제과제빵학원 이 어떠한 수업과정으로 진행하는 지 한 번 살펴볼까요?

우리 왕십리제과제빵학원 에서는 다양한 레시피로 교육을 하며


달콤한 냄새로 수강생 분들을 유혹하고 있어요 ㅎㅎ


맛은 매우 보장한답니다.

왕십리제과제빵학원 에서 만든 도지마 롤이에요!


처음 제과제빵을 배우시는 분도 쉽게 따라하실 수 있으니 너무 좋죠?

왕십리제과제빵학원 에서는 취미로 들으시면서 제과기능사/제빵기능사까지


취득하시는 분들이 매우 많으세요 ㅎㅎ


취미로 시작했다가 자격증까지 취득하기 때문에 매우 좋아요!

왕십리제과제빵학원 에서는 케이크 전문 반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케이크는 디저트의 왕으로써 매우 매우 맛있죠 ㅎㅎ


취미로 배우시는 분들이 케이크 반도 매우 좋아합니다 ㅎㅎㅎ

왕십리제과제빵학원 무조건적인 자격증 취득이 아니라


취미로 재미있게 수강하실 수 있어서 매우 편한 수업 분위기에요 ㅎㅎ

왕십리제과제빵학원 은 1:1 멘토링 시스템도 운영 중이에요!


멘토링 시스템이 뭐냐면 개인 컨설턴트라고 생각하시면 매우 편하세요!


멘토 님께서 스케줄을 매우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주기 때문에 매우 편합니다 ㅎㅎ

왕십리제과제빵학원 수강료 및 제과제빵 과정이 더욱 궁금하신가요?


아래의 연락처 & 홈페이지로 문의 주시면 더욱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시간수강료시간표조회★

▽  ▽  ▽

●홈페이지 바로가기

★실시간 전화상담(모바일)★

▽  ▽  ▽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제11934호,식음료품-조리 및 제과제빵, 수강료(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