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다한 이야기

이석훈-I'll be there 뮤비

때 땡 미 의 희 희 낙 락 2016. 7. 29. 10:02

이석훈-I'll be there 뮤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오해영 ost 이석훈 I'll be there 노래를 들고왔습니다

 

한번 감상해보실까요

 

 

 

 

 

이석훈 - I'll be there

 

 

 

 

알아요

아무일 없는 듯 외면해도

어쩔수 없는 마음인데

거짓말처럼 그대만 보네요

 

가끔은

한곳만 보는 내가 미웠죠

하지만 자꾸 떠오르는 니 눈빛은

나의 마음을 붙들죠

 

헝클어진 마음도

커져버린 사랑도

여전히 그댄 모르죠

 

그대없인 안돼요

이젠 나의 마음을 감출수가 없네요

I'll be there

I'll be there

 조금만 다가와요

I'll be there

I'll be there

For you.

 

가끔은 한 곳만 보는 내가 미웠죠

하지만 자꾸 떠오르는 니 눈빛은

나의 마음을 흔들죠

 

달리고 달려봐도 다가설수 없는 날

아직도 그댄 모르죠

그대없인 안돼요

이젠 나의 마음을 감출 수가 없네요

I'll be there

I'll be there

내곁에 있어줘요

 

I'll be there

I'll be there

For you

 

I'll be there

I'll be there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