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주핫플레이스]

광주예쁜카페추천!

서구 유촌동 유촌동 "쟝리카페"

JangLee 6-6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광주에서 핫플레이스라고 불리는 곳!

서구 유촌동에 새로생긴 예쁜카페 쟝리6-6 혹시 가보셨나요?

 

커피도 좋아하고, 카페도 좋아하고,

예쁜 카페면 더 좋아하는 '커피소년'

이번에는 유촌동으로가서 '쟝리6-6'에서 커피한잔 하고왔어요^^

 

 

 

 

 

 

 

2층으로 올라갈까 하다가

저랑 친구는 그냥 1층에 앉기로 했어요.

전체적인 카페 분위기 느낌이 우선 깨끗하구요~

화려한듯 아닌듯 고급스러운 그런 분위기~

 

전체적인 카페 인테리어에 신경많이 쓴것 같더라구요.

특히 저 기둥에 조명이나 쓰여진 문구 하나하나가

소녀감성을 자극한다는^^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 도착!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그리고 과일파르페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티라미슈♥

 

 

창밖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본의아니게 역광이라서 사진은 예쁘게 안나왔지만

그래도 맛있어 보이죠??

 

 

 

 

 

 

 

 

이번에는

사진좀 찍고 논다 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은 시도 해봤을법한

항공샷 되겠습니다.

오늘 찍은 항공샷은 생각보다 예쁘진않네요ㅋㅋㅋㅋ

 

 

 

 

 

 

 

 

예쁘고 분위기좋은 장리카페에서

잔잔한음악, 친한친구, 시시콜콜한 이야기로 수다수다

시원한 아메아메아메~♪ 아메리카노~~ 좋아~좋아~좋아!

 

저는 낮에 왔지만

여기 밤에오면 칵테일이나 맥주 와인도 마실수 있고

밤에 조명때문에 더~ 더 예쁘더라구요~

지금은 좀 덥지만 날씨 선선해지면 야외 테라스에 앉아도 좋을것 같아요!

 

다음 방문은 늦은 저녁타임으로 해서

칵테일이나 맥주한잔 해야겠어요ㅋㅋㅋ

 

 

 

 

 

 

 

광주 핫플레이스

유촌동 쟝리6-6카페 주소는

유촌동6-6

카페이름에 번지수를 넣어서 이름이 특이하죠?

 

분위기 좋은 예쁜카페 좋아하시는 분들!

데이트코스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