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다한 이야기

[자바학원추천]웹프로그래밍공부 이렇게

때 땡 미 의 희 희 낙 락 2016. 7. 11. 13:21

자바학원추천 , 웹프로그래밍공부 이렇게

 

 

 

안녕하세요~!

요즘 웹프로그래밍공부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자바, 안드로이드, 너무어려운데....

 

 

그래서 제가 오늘은 웹프로그래밍공부 에 대해 잠깐 알려드리고 해요~~~ ㅎㅎ

 

자 웹프로그래밍공부 는 어떤걸 공부하는 걸까요~

우리 네이버나 이런 사이트의 빈 곳을 오른쪽 클릭해보면 소스보기 가 나오는데요

그걸 누르면 영어로 막~~ 나오죠~~~ ㅎㅎ

그게 바로 HTML 데이터 덩어리들이에요 ㅎㅎㅎ

 

 

 

웹프로그래밍공부 를 하시려면 그런 기본적인 것 부터 알아야하는데요

그런 코드들부터 알고는 있어야 한답니다 ^^ ㅎㅎㅎ

코드는 어떻게 알까요?

 

 

 

위와같이 HTML기초부터 CSS, 제이쿼리 이런것들 을 같이 공부하시면서

코드는 자연스럽게 익숙해지고 배우실 수 있는데요

코드는 나중에 프로그래밍 하는데 있어 필요하답니다

음..굳이 비교를 하자면 단축키 같은 거랄까요...ㅎㅎ

 

 

↑ 클릭 ↑

웹프로그래밍공부 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는 곳 입니다

클릭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