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원도는 목장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이죠~!!!!

 

가장 최근에 생긴 하늘목장을 댕겨왔어요.

 

삼양목장이나 양때목장은 많이 알려져있지만 하늘목장은 여행을 좋아하는 저도

 

처음 들어서 한번 내달려봤어요.

 

 

역시 목장이다보니 양들이 노닐고 있네요. 귀여운 녀석들!!!!

 

직접 만져볼수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여기는 소들도 있더라구요. 송아지들이 귀욤귀욤하네요!

 

자 보기만 하면 아쉽겠죠~~!!! 같이 뛰어놀 차례입니다.

 

 

먹이를 들이미니 아주 뚫어져라 쳐다보네요.ㅎㅎㅎㅎ

 

손을 내밀면 믐믐믐믐거리면서 맛있게 먹어요.

 

양이 먹이를 먹는 느낌이 굉장히 좋아요. 침 범벅이 되는 단점만 빼면요.....ㅜㅜ

 

 

자 이제 목장산책을 시작해봅시다. 푸르른 저 벌판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 뚫리네요. 하늘목장 규모가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크더라....구...요...

 

가도가도 끝이 없네요......

 

 

오르고 올라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아!! 돈내면 트랙터 타고 편하게 올라갈수도 있어요.

 

하지만 전 운동을 생각해서 하늘목장을 걸어서 정복...했습니다...

 

너무너무 힘들더라구요.

 

 

굉장히 멋지죠!! 하늘목장 정말 괜찮은 관광지에요.

 

광활한 대자연을 느껴보고싶다면 추천해드릴만한 여행지에요!!!

 

하늘목장 또 가고싶네요.ㅎㅎ

 

떠나고싶다고 느꼈을 때 고민하지 말고 떠나시기 바래요~!!

 

고민하다가 끝나버려요ㅎㅎ

 

이상 하늘목장 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