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격증

선릉요리학원 대도서관님이 선택한 학원 !

때 땡 미 의 희 희 낙 락 2018. 12. 3. 19:18

안녕하세요

요즘 따라 미세먼지가

극성이죠~~

이럴때일 수 록

잘 먹고 굶지 말아야합니다

(강남요리학원 수강생 대도서관님)

배고픔은 면역력이 낮아지는 원인(?)

이죠???

저는 배고프면 힘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식사 잘 챙겨드시고 계신가요?

저는 이 추운 겨울날을

실내에서 신나게 요리하며

지내보려합니다

 

저의 목표는 바로

기능사 취득 !!!!

어떤 것이든 상관없어요.

어차피 다 취득할거든요 !

 

(양식기능사 품목사진)

 

요리에 관심이 생긴건

얼마 안되었어요.

마음 바뀌기 전에 얼른 배워서

저를 키워나가겠어요

 

제가 알아본 곳은 바로 강남요리학원 !!

 

최강창민학원인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입니다!!

이름 참 기네요

건물도 길구요

이렇게 멋진 요리학원이 있었다니

최근에 처음 알았네여

요리학원 다닌다고 하니

주변에서  제일 먼저 추천해준 곳인데

지나가는길에 그냥 방문했더니

오래 기다려야한다고 해서

다음에 예약잡고 방문하기로 했어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가봐요 !

 

그래서 며칠뒤 예약을 잡고 당장

달려갔더랬죠

요리하는 모습도 지켜볼 수 있어서

좋았고

막상 보니 하루빨리 배우고 싶어지더라구요

좋은 학원 추천해준 김팀장님께

정말 감사드린다는 말하고 싶네요~!

보고 계신가요 김팀장님

 

여러분들도 좋은 학원 찾고 계신다면

홈페이지 들어가서 문의남겨보세요

우리 같이 다녀요~~~!!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