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격증

선릉요리학원 등록 후기

때 땡 미 의 희 희 낙 락 2018. 12. 1. 11:48

선릉요리학원 찾고 계신분들

주목하세요 :)

 

안녕하세요

취미로 오랫동안 요리할 곳을 찾다가

저는 강남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학원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칼질하는 방법)

나혼자산다 방송에 나오기도 한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유명한 학원이죠

/

 

저는 선릉쪽에 직장이 있어

직장 끝나고 요리학원 을 등록하고자 했어요

/

 

 

강사진이 정말 좋고

시설도 정말 좋다고 소문난

학원이 있어서 홈페이지에서

좀 알아봤더니
/

 

 

이벤트를 하는 내용이 있더라구요.

수강료 조회 버튼 누르고

관심있는 부분 몇개 선택해서

연락처 남겨놓으니

 

개인 상담사가 배정되서

연락이 오더라구요?

 

상담사분이 친절하셔서

첫번째로 기분이 좋았고

어차피 하게 될 거

 

가서 시설 한 번 둘러보고

결정하자 싶어

 

상담을 예약하고 가봤는데

이게 웬걸.....!!

무슨 요리학원 시설이

이렇게 좋은가요;;??

 

저는 이런 곳 처음 봤네요.

 

예전에 주민센터에서 요리 배운 적있는데

수준 차이가 엄청 나네요.

같은 요리학원인데도

어쩜 이렇게 다른가요

 

아카데미라 쉐프를 양성하는데

정말 유명세를 많이 탔고

가르치는 전문가 선생님들

스팩이 대단하세요.

 

주변에 요리 좀 한다 하는 사람들이

이 학원이 괜찮다고

했는데 정말 제 눈으로 확인하니까

 

정말 괜찮아서 여기로 다니기로 마음먹었죠.

어떤 과정을 배울 경우

어떤 음식을 하게 될지 몰라서

 

그 부분 좀 설명해달라고 부탁했는데

사진 직접 보여주시면서

알려주시니까

확 와닿더라구요.

여러분들 고민하셨으면

여기 홈페이지 한번 보세요~

들어가보시고 문의해보시면

 

연락이 오게 되는데

직접 상담보시는게

가장 좋을거예요

 

위치도 강남역 바로 앞이라

교통편 편리해요.

빨간버스 타면 대부분 한번에

오는게 많더라구요.

 

할 수 있는 시간도 워낙

다양하구요.

홈페이지 링크걸어둘게요 :)

클릭하시면 홈페이지 연결됩니다

수강료조회에 문의남기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