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중국 상해 여행이야기(동방명주, 난징로)

때 땡 미 의 희 희 낙 락 2014. 8. 23. 09:57

이번에 다시 해외 포스팅을 진행하게되었어요.


이번코스는 일본에 이어 중국이에요.


상해를 다녀왔는데요. 중국에서도 경제도시로 손꼽히는 도시답게


굉장히 볼거리가 많았어요.


그 중에도 젊음의 거리로 유명한 난징로와 야경이 유명한 동방명주를


소개해드릴게요.




상해에서 제가 묵었던 하이톤호텔이에요. 가격은 좀 쌨지만 


3박4일 일정동안 편하게 지내고 올 수 있었어요.






호텔에서 나와 지하철역으로 이동하는데 정말 반갑다라구요.


한국이 아닌곳에서 만난 한국. 굉장히 뿌듯했어요.



상해지하철표인데요. 지하철표 사는건 우리나라랑 거의 똑같았어요. 메뉴를 영어로 바꿔서 진행하니 수월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상해지하철 내부인데요. 우리나라 지하철과 다른건 차와 차 사이 통로가 좀 넓다는거?ㅎㅎ



한 30분정도 지하철로 이동하여 드디어 젊음의 거리 난징로에 도착했어요.


서울 명동보다 더 어마어마한 장관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애플 상점이 유독 튀어서 한번 찍어봤어요. 





동방명주에 간 날... 안타깝게도 날씨가 좋지 못했어요...슬퍼2


그래도 안개너머로 보이는 야경이 굉장히 이쁘더라구요..ㅎㅎㅎ


이국적인 야경도 굉장히 멋있었어요. 날씨만 좋았다면........



오는길에 까르푸에 들려 몇가지 먹거리를 사왔는데요. 오리온 초코파이가 있어서 너무 반갑더라구요.


여기서는 외국과자이겠네요~


상해에는 볼거리가 굉장히 많으니 꼭 다녀와보세요~^^